2024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수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103 | 등록일 | 2024.08.2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우리 학생생활관에서는 결원을 충원하기 위해 2학기 학기 중 보결 신청을 받습니다. 관심 있는 입주 희망자는 신청 방법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.
□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(대덕관, 보운관) (대전지역 학생 신청 가능하나, 타지역 학생 우선 선발)
□ 신청 기간: 2024. 8. 26.(월) 10:00 ~ 9. 2.(월) 24:00 ※ 2학기 보결 거주 기간: 2024. 9. 11.(수) ~ 12. 20.(금)
□ 신청 방법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(http://dorm.cnu.ac.kr) - 이용신청
□ 2학기 여석이 발생하는 만큼 보충 선발 (대전지역 학생 신청 가능) ※ 정확한 선발 인원 및 입사 가능 성적 등은 사전 공지 불가 □ 합격자 선발은 타지역 거주자를 우선하며, 성적순 선발함 □ 동배정은 희망동 우선으로 배정하나 수용 여석 부족시 임의 배정함
가. 우선선발 1) 우선선발 대상 ❍ 장애인 ❍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❍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(독립유공자의 (외)손자녀 포함) ❍ 외국인, 재외국민 재학생 ❍ 체육진흥원장이 추천한 체육특기생 50명 이내 ❍ 학군단장이 추천한 학군단후보생 50명 이내 ❍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❍ CNU Honor Scholarship 장학생 ❍ Global Honor Student 장학생 ❍ 국가거점 국립대학교 학사교류 재학생 30명 이내 ❍ 학과장이 추천한 학생 [학과(일반대학원 포함), 특수·전문대학원 입학정원의 7% 이내] ※ 학과장 추천 완료 학과(추천 불가): 일어일문학과, 무용학과, 무역학과, 생물환경화학과, 관현학과, 건설공학교육과, 화학공학교육과, 자유전공학부_인문사회과학 전공, 국제학부 2) 제출기간 및 제출서류 ❍ 제출기간: 2024. 8. 26.(월) 10:00 ~ 9. 2.(월) 24:00 [신청기간 중] ❍ 제출서류
※ 우선 선발 대상 확인 서류는 신청 기간 중 제출하지 않는 경우 일반 경쟁 선발 대상자로 처리함 나. 경쟁선발 ❍ 재학생: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 ❍ 신입생: 1학기 성적순 ❍ 동점자는 저학년, 연소자 순으로 선발
가. 배정 동 현황
※ 배정 동은 입주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(배정 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) ※ 4동, 5동, 6동: 공사로 인한 휴관 예정 ※ 2동 외국인 전용 동으로 내국인 신청 시 미배정 나. 생활관비 (금액단위: 원)
※ 2차 BTL(12동, 13동)은 관리비와 월 공공요금(전기, 수도, 가스, 냉방)이 입주자 부담으로 생활관비와 별개로 납부하여야 함 - 공공요금(전기, 수도, 가스, 냉방) 선납금 관련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- 선납금은 퇴사 후 정산하여 사용금액이 선납금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을 추가 납부하고, 남으면 환불하오니 입사신청서에 환불받을 계좌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람 - 방 출입카드는 선납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지급함 - 선납금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042-821-8923으로 연락 바람 다. 식사타입 안내
1. Type 1(주중 10식)은 최소 단위로, 주중 10식(평일 조식 또는 중식 중 1식, 석식)은 의무식임(12동, 13동 제외) 2. 평일 2식은 의무식이며, 주말식은 선택적 요구식임 3. 주말 선택적 요구식 Type 2,3,4 선택 시 주말(토~일) 조·중·석식 중 원하는 시점에 이용 가능 4. 주말(토~일) 선택식 소진 시 판매식으로 식당 이용 가능. 판매식 단가 3,700원 ※ 2차 BTL(12, 13동) 거주자의 경우, 위와 같이 타입별 식사를 원하시면 식당(829-4026~7)으로 별도 문의
가. 발표 및 납부 일정
□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 여부 확인해야 함(개별통지 없음) □ 확인방법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⇒ 합격자 조회 □ 배정동은 입주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(배정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) □ 납부방법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⇒ 고지서 출력(납부기간 중) ⇒ 개인인증 ⇒ 가상계좌 발급 또는 카드(하나, 우리, 신한, 국민) 납부 □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□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□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, 식비 제외 동(12, 13동)에 배정 시 생활관비는 식비를 제외하여 청구됨 나. 입주 확정자 제출 서류 □ 결핵진단서 등 합격자 제출 서류는 추후 공지사항(합격자 유의사항) 확인 후 업로드 바람
□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□ 입주 확정자 제출 서류(결핵진단서, 개인사진 등)는 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□ 생활관 공지사항 등에 관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신상정보(휴대폰번호) 최신 업데이트 바람 □ 보결 선발의 경우 같은 보결 지원자끼리 룸메이트 지정 가능(2학기 정기 입주자와 룸메이트 지정할 경우 배정 불가), 지원자 간 최종 합격동이 일치하고, 상호 룸메이트 지정 내역이 동일하게 기재된 경우에만 고려하고 있음. 동별 호실 가용 상황에 따라 룸메이트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
□ 문의 가능 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※ 주말 및 휴일에는 휴무) ❍ 내방: 학생생활관 3동 2층 행정실 ❍ 전화: 대덕관 문의 042) 821-6181(ARS ➀선발, ➁납부) / 보운관 문의 042) 580-8450 □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, 이 점 양지하여 가급적 ‘전화’ 문의 바랍니다. |